오스모컬러는 나무에 침투하여 잘 융합하고 나무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나무가 갖는 자연의 풍합(風合)을 언제까지나 신선하게 하여줍니다.
나무의 특질인 조습기능을 살려줍니다.



오스모컬러는 천연식물유와 왁스를 소재로한 무공해 천연페인트입니다.
독일 ISO14001 인정품으로 안전하고 환경친화적 도료임이 증명되어 있습니다.
건강주거용 도료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스모컬러에 포함되어있는 카르나바 왁스, 칸데리라 왁스는 식물성 왁스입니다.
벌꿀의 왁스등 동물성 왁스는 포함되어있지 않으므로 도장면은 물등에 의한 백화현상(白化現象)은 일으키지 않습니다.



오스모컬러에 사용되는 용제는 정제도(精製度)가 가장높은 비방향성(非芳香性) 화이트스피릿이며, 벤졸성분이 없는 독일 약물규격 제10항에 적합한 환경기준에 통과된 제품으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감귤유, 테레핀유와 같은 자극적인 냄새나 알러지를 일으키는 용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스모컬러는 독일의 최대 목질건재 메이커 오스모/오스터만&샤이베사에 의해 반세기 전부터 나무를 숙지한 전문가의 입장에서 개발된, 나무를 활성화하는 이상적인 목재 보호도료입니다.


 

■ 도장 얼룩이 없는

미려한 마무리

■ 손질이 간단

■ 손쉬운 유지, 관리

오스모 컬러는 곡면, 경사면도 평면과 같이 도장얼룩이 없어 미려하게 마무리 됩니다. 함침성 도료이므로 도장후에 갈라짐이나 벗겨짐, 들고 일어남 등이 생기지 않습니다.

 

  

 

오스모 컬러는 맥주, 음료수, 물 등에 의한 얼룩이 생기지 않으며 만일의 경우 오물이 묻더라도 걸레로 간단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DIN68861-IC/DE적합)

바닥제, 벽제 등의 시공시에 묻은 손때도 간단하게 닦아지므로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오스모 컬러는 그 위에 재차 새도장이 가능하여 보수가 한결 용이합니다. 도장면에 긁힘같은 상처가 생기더라도 사포로 손질한후 동일색으로 덧칠만 하면 깨끗합니다. 또한 년수가 오래된 도장면도 그 위에 덧칠을 하면 간단히 새롭게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 뛰어난 발수성

■ 자연 그대로의 통기성,조습성

■ 무공해성이므로 안심

 오스모 컬러는 뛰어난 발수성이 있습니다. 물이 떨어지더라도 방울이 되어 튕겨나므로 변색이 되는 일이 없습니다. 특히 욕실이나 주방, 옥내풀장 등 습기가 많은 장소에도 적합합니다.

 

 

 

 오스모 컬러는 나무에 깊이 침투하여 나무결을 살려주며 나무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언제까지나 나무를 자연상태로 보존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합니다,

 

 

 

 

 오스모 컬러는 방충, 방부제등의 유해물을 일체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천연식물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본 후생성 고시 제 20호 (식품의 용기 및 재료에 대한 재질시험), 제 257호 (재질의 용출물 실험)에도 합격한 것이므로 입에 닿더라도 안전합니다. 유아용 완구,놀이기구,가구 등의 도장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